[나의 감성 요정들 1] 알레프(ALEPH)
본문 바로가기

생정 주머니/노래

[나의 감성 요정들 1] 알레프(ALEPH)

반응형

안녕하세요 정보수집가

은다롱 입니다 ฅʕ⌯・ิ𖧉・ิ⌯Ɂฅ

 

저는 노래를 들을 때 제 감정의 변화를 위해 찾아 듣는 편이에요

평온해지거나 벅차오르거나 무언가 떠오르거나 잊고 싶거나

여러분들은 어떤 감정을 위해 노래를 찾고 있나요?

 

저의 첫 글은 제가 제일 자주 듣는 노래, 저의 1등 감성요정을 소개해보려고 해요

 

오늘의 감성요정 싱어송라이터 알레프(ALEPH)

저는 잔잔하면서 감성적으로 다가오는 노래를 자주 듣고

멜로디를 먼저 듣고 나서 가사를 하나하나 읽어보는 편이에요.

 

알레프님의 곡은 첫 소절을 듣자마자 반했어요.

마치 새벽공기가 봄바람과 함께 불어오는듯한 그런 느낌...

 

'ALEPH'는 히브리어로 첫 번째라는 뜻을 가지고 있데요.

저의 마음속 1등 가수 알레프님이 작사 작곡하신 저의 첫번째 노래 추천 함께 보실까요?

 

1. No One Told Me Why

ALEPH - No One Told Me Why - YouTube

No One Told Me Why - 알레프

 

'나를 사랑한다면 이젠 알려줘
너무 늦지 않게 나를 사랑해 줘'

 

제가 처음으로 들었던 노래가 No One Told Me Why 이 곡이에요.

전에 같이 일했던 분 중에 저랑 음악 취향이 비슷한 분이 계셨어요.

그분이 추천해 주셔서 처음 접하게 됐는데 그날 이곡만 여러 번 들었다지요.

링크에 있는 버전은 영어버전으로 되어있는데 한국어 버전도 있어요.

 

2.  지친 마음

https://youtu.be/k5PBaKqJ1is

지친마음 - 알레프

 

'나보다 먼저 무너지지 말아요
그렇다고 무뎌지면 안 돼요
내가 힘들 때 언제든 기댈 수 있게
민들레가 되어줘요'

 

'지친 마음'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

힘든 날 퇴근길마다 생각나서 찾던 노래예요.

신나는 노래를 들으면서 기분 전환 하는 것보다

오히려 조용히 다독거려 주는 느낌이 좋더라고요.

 

3.  바람들

https://youtu.be/HbgCmKmaGH

바람들 - 알레프

 

'너를 사랑했던 날들과
너에게 닿지 못할 내 마음이
바람에 흩어졌으면 좋겠어
너를 내몰아 보아도
다시 돌아오는 너인데
바람이 널 데려갔으면 좋겠어'

 

잔잔하면서도 사무치는 느낌이 드는 곡이에요.

제가 알레프님 노래 중에 제일 좋아하는 곡인데

맨날 힙합만 듣던 제 지인에게 추천해 줬더니

푹 빠져가지고 노래 너무 좋다고 그러더라고요ㅋㅋ

 

도시단편 앨범

 

알레프님 공식 인스타 계정이랑 개인 인스타 계정이 따로 있는데

개인 인스타그램에 있는 링크로 들어가면 있는 글들이 너무 좋더라고요.

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어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.

 

(12) ALEPH - YouTube

 

ALEPH

알레프(ALEPH)의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.

www.youtube.com

 

알레프님의 모든 곡이 저의 취향이지만

오늘은 그중 자주 듣는 편인 3개를 들고 왔어요.

자기 전에 들으면 감성 대폭발이니까 조심하셔야 해요~

알레프님의 노래는 다 한 번씩 들어보시길 추천드릴게요!

 

오늘도 다롱이네 정보 주머니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
제 글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~

지금까지 정보 수집가 은다롱이었습니다  🐿️

 

반응형